• 최종편집 2023-10-11(수)
 

 

117297_127116_035.jpg

가수 조태복이 연천, 포천 팬들과 함께 한 디너 쇼 무대에서 열창하고 있다.

 

딕훼밀리 리더 조태복, 연천·포천 팬들 위한 디너 쇼성료

김덕현 연천군수 등 90여명, 흥겨운 노래와 연주에 박수갈채

 

연천, 경기도(김학우 기자)-그룹사운드 딕훼밀리 리더 조태복이 지난 23일 오후 6시 연천군 소재 구석기 커피농장(에어돔)에서 연천군과 포천시 지역의 팬들과 함께 디너쇼를 개최했다. 이 쇼는 내고장문화발전위원회가 주최하고, 내고장문화발전위원회·구석기커피농장이 공동 주관했으며, 격사모(격이 있는 사람들의 모임) 후원으로 열렸다.

 

쇼에는 김덕현 연천군수와 윤종영 경기도의원 및 격사모 회원 등 90여명이 참석, 시종일관 뜨거운 열기 속에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무려 4시간 동안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노래와 연주에 박수갈채를 보냈으며, 2022년 한 해를 마감하고 2023년 새해에는 보다 더 건강하고 희망찬 한 해를 맞이하자는 마음의 다짐을 했다.

 

1.jpg

가수 박유복(당신만을 잊을수 없어요, 천둥산 박달재)가수 권진영(983인생, 이 나이에 뭘) 

 

가수 조태복은 인사말에서 연천군과 포천시에서 격사모를 구성해 항상 열렬히 응원해 주시는 팬들에게 이렇게 작지만 보답할 수 있는 디너쇼를 갖게 되어 감사드린다앞으로의 활동에서도 소리 없이 묵묵히 사랑해 주시고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시는 진정한 팬 분들에게 보답하는 길은 좋은 노래를 계속해서 들려드리는 길이라고 생각하고 더욱 열심히 노래하겠다고 했다.


4.jpg

가수 유지아(소중한 당신, 사랑아)장기자랑에서 장기를 선보이는 카페블라 대표.

 

 무대는 가수 조태복과 권진영(983인생, 이 나이에 뭘), 유지아(소중한 당신, 사랑아), 박유복(당신만은 잊을 수 없어요, 천둥산 박달재)와 드럼 연주자 이현주(항구의 남자, 그날)와 이애자(나는 못난이, 헬로우 굿바이), 4인조 드럼 밴드(황승옥, 박재숙, 이선영, 이대운)인 포시즌(평행선, 그집 앞, 징글벨)의 노래와 연주로 이어졌다.

 

3.jpg

드럼 이현주(항구의 남자, 그날)드럼 이애자(나는 못난이, 헬로우 굿바이)

 

친구 3명과 함께 행사장을 찾은 포천 시에 거주하고 있다는 50대의 이은자 씨는 사실 연천이 거리상으로 서울과 좀 멀기 때문에 이런 행사를 접하기 힘들다. 또 코로나로 인해서 이렇게 여러 사람들이 모일 기회도 없었지 않느냐?”고 반문한 후 친구들이 가자고 해서 왔는데, 가수들의 노래와 드럼 연주 등에 친구들과 함께 노래도 부르고, 몸도 흔들다 보니까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싹 날아간 것 같다며 즐거운 표정을 지었다.

 

한편, 디너 쇼는 가수 조태복이 나는 못난이와 헬로 굿바이 등을 부른 후 출연들과 함께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아 할 시간을 객석을 메운 시민들과 함께 합창하며 막을 내렸다.

 

IMG-5132.jpg

 

가수 조태복이 자신의 힛송 '헬로우 굿바이'를 열창하고 있다.(위 사진). 황승옥, 박재숙, 이선영, 이대운으로 구성된 드럼 연주 그룹 포시즌이 그 집앞, 징글벨을 연주하고 있다.(아래 타원형 사진)

태그

전체댓글 0

  • 543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딕훼밀리 리더 조태복, 연천·포천 팬들 위한 ‘디너 쇼’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