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02.png

가수 조태복(오른쪽 흰옷 입은 이)15일 포천고모리호수공원에서 개최된 '2023년 조태복과 함께하는 힐링 콘서'에서 연주를 맡은 '막무가내 드림 팀' 멤버들을 소개하고 있다.

f4e.png

양주의 오봉순 시스터즈(황애란, 변재윤,정미애)가 가수 조태복과 함께 한복 차림으로 분장, 코믹한 무용이 곁들인 최진사댁 셋째 딸을 열창하고 있다.

image_6487327 (1).JPG

'2023 조태복과 함께 하는 힐링 콘서트' 출연진들이 콘서트를 마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w23w.png

가수 조태복이 '눈물 때문에'를 열창하고 있다.

 

가수 조태복과 함께 하는 힐링 콘서트우천 불구 500여 명 참석 성황

막무가내 드럼 팀첫선노래와 웃음이 어우러진 유쾌한 무대에 관람객 환호

 

가수 조태복과 함께 하는 2023년 힐링 콘서트가 15일 경기도 포천 고모리호수 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쏟아지는 빗줄기도 게의치 않고 참석한 500여명의 관람객들은 노래와 연주가 곁들인 가운데 무대에서 열정적인 노래와 연주를 하는 출연진들을 향해서 뜨거운 박수갈채를 보냈다.

 

포천에 남다른 애정을 가진 가수 조태복은 사회자와 가수로 콘서트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향해서 이렇게 우천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함께 한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장마가 계속되기 때문에 전국 곳곳에서 좋지 않은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 현장에서 복구에 구슬땀을 흘리는 구조대원들과 어려움에 처한 이들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기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우리 다함께 그분들을 위해서 기도하는 마음을 갖도록 하자고 말했다.

 

이어서 조태복은 이곳 포천도 장마 영향권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않아서 걱정이라며 오늘 빗속에 마련된 이 콘서트가 여러분의 우울한 마음을 달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IMG-8884.jpg

▲양주의 오봉순 시스터즈(황애란, 변재윤,정미애)가 가수 조태복과 함께 한복 차림으로 분장, 코믹한 무용이 곁들인 ‘최진사댁 셋째 딸’을 부르며 코믹한 장면을 연출하고 있다.

ooooooo.jpg

▲황애란 씨가 '2023 조태복과 함께하는 힐링 콘서트' 1부 사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 위 아래) 


IMG-8913.jpg

 

황애란 씨의 콘서트 1부 오프닝 멘트에 이어진 무대는 양주의 오봉순 시스터즈(황애란, 변재윤,정미애)가 가수 조태복과 함께 한복 차림으로 분장, 코믹한 무용이 곁들인 최진사댁 셋째 딸을 열창하는 것으로 시작, 관람석에서는 웃음과 박수갈채가 터져나왔다.

 

팀 명칭부터 웃음을 안겨준 남성 한 명과 여성 3명으로 구성된 막무가내 드럼 4인조(강기숙· 임영순· 김찬영· 안순준)’는 프로그램 사이에 해운대 연가·당신께만· 한번 쯤· 불어라바람아· 당신을 사랑합니다 등 귀에 익은 곡을 연주하는 동안 일부 관객들은 박수를 치거나 노래를 부르거나 비오는 것도 게의치 않은 채 춤사위 한마당을 펼치기도 했다. 이대운 씨는 아름다운 강산을 드럼 연주, 콘서트에 힘을 보탰다.

 

국악인 임영순 씨는 왜돌아보오’, .손정심 씨는 평행선’, 가수 이도구는 내 가슴에 노크를’, 김난향 씨는 바램등을 열창,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겼다.

 

가수 조태복은 눈물 때문에’, ‘나는 못난이’, ‘헬로우 굿바이등 여러 곡을 열창하는 등 콘서트장의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들면서 관객들에게 비가 내리는 것도 잊게 만들었다.

 

가수 한편 그룹 사운드 딕훼밀리 리더인 조태복은 비가 많이 내려서 사람들이 모일까 걱정했던 게 사실이다. 그런데도 공연 소식을 듣고, 상상을 뛰어넘을 정도로 많은분들이 끝까지 자리를 함께 해 주셔서 정말 뜻깊은 콘서트가 되었다앞으로 더 갖게 될 콘서트 공연 앨범 수익금 전액은 연말에 독거노인분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힐링 콘서트는 TH 가구산업·라라디스코장구·은혜어린이집(운천노블레스모텔이 협찬했다.

 

image_6487327.JPG

막무가내 드럼 팀 멤버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강기순, 임영순, 김찬영, 안순준.

IMG-8879.jpg

2023 조태복과 함께 하는 힐링 콘서트 출연진들이 콘서트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c.jpg

IMG-8909.jpg

국악인 임영순 씨가 왜 돌아보오를 열창하고 있다.

b.jpg

IMG-8906.jpg

손정심 씨가 평행선을 열창하고 있다.

a.jpg

IMG-8904.jpg

서울에서 참석한 김난향 씨가 바램을 열창하고 있다.

d.jpg

IMG-8903.jpg

가수 이도구 씨가 내 가슴에 노크를열창하고 있다. 

e.jpg

IMG-8905.jpg

이대운 씨가 노을빛 서해대교를 열창하고 있다.

5.png

막무가내 밴드가 해운대 연가를 연주하고 있다.

f.jpg

막무가내 밴드 멤버 안순준 씨.

ccccc.png

막무가내 밴드 멤버 김찬영 씨.

g.jpg

막무가내 밴드 멤버 임영순 씨. 

12.png

막무가내 밴드 멤버 강기순 씨.

태그

전체댓글 0

  • 224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수 조태복과 함께 하는 힐링 콘서트…우천 불구 500여 명 참석 ‘성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