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인재단-하나건설주식회사, 업무협약 체결
고강도 PHC-W 흙막이 공법 국내외 사업 추진 및 공동마케팅
▲세계한인재단 상임대표 총회장 박상원 박사와 하나건설주식회사 문현규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세인트미션대학교 박상원 총장이 박희준 석좌교수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세계한인재단-하나건설주식회사, 업무협약 체결
고강도 PHC-W 흙막이 공법 국내외 사업 추진 및 공동마케팅
박 총회장, (사)한국출산장려협회 ‘K-PEACE 100인 교육 및 홍보대사에 추대돼
세계한인재단(상임대표 총회장 박상원)과 하나 건설주식회사(대표이사 문현규)가 PHC-W 흙막이 공법의 국외사업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세계한인재단 박상원 총회장과 하나건설주식회사 문현규 대표이사는 8월31일 오전 11시30분 성남산업진흥원에서 자리를 함께 하고, PHC-W 흙막이 공법의 국외사업 추진을 위하여 상호존중의 원칙과 지적재산권에 대한 권리행사를 위해 협력과 협약을 위한 공동마케팅 업무추진 협약서에 서명했다. 업무협약 서명식에는 성남산업지흥원 안상무 감사관이 배석했다.
PHC-W 흙막이 벽체 공법은 연속시공이 가능한 공법이다. 기존 흙막이 공법에서는 지하수의 유출을 막기 위해 별도의 차수공법이 필요한데 반하여 PHC-W 흙막이 벽체 공법은 PHC-W 말뚝의 연결부에 차수제품을 삽입하여 지하수의 유출을 막을 수 있는 공법이다.
한편 세인트미션대학교 총장이기도 한 박상원 총회장은 성남산업진흥원 강당에서 박희준 박사에게 석좌교수 임명장을 수여했다. 사단법인 한국출산장려협회 회장 박희준 박사는 세계한인재단 총회장 박상원 박사에게 ‘K-PEACE 100인 교육 및 홍보대사(구국지사)로 추대하고 추대장을 수여했다.
세계한인재단은 인천상륙작전 기념 세계화와 인천관광산업진흥에 기여할 목적으로 ’제1회 기념대회 보훈 행사‘와 ’세계한인재단 인천상륙작전기념 사업회 발대식‘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박상원 총회장은 인천시 송도 소재 뉴욕주립대학교 한국 캠퍼스를 방문하였고 최근영 박사와 GGMI 이 돈 원장이 협력하였다. 9월15일에 개최될 ’인천상륙작전 73주년 기념행사‘에 세계한인재단 임원들이 단체로 인천 자유공원(인천광역시 중구 제물량로232번길 46)에 있는 맥아더 장군 동상에 헌화할 계획이다.
▲사단법인 한국출산장려협회 박희준 회장이 세계한인재단 상임대표 총회장 박상원 박사에게 구국지사로 추대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뉴욕주립대학교 한국캠퍼스에서 개최될 인천상륙작전 73주년 제1회 기념대회 보훈행사 및 세계한인재단 인천상륙작전기념사업회 발대식을 위해 GGMI를 방문하고 박상원 박사(왼쪽)가 최근영 박사(오른쪽)에게 ‘한미관계 155년, 어제와 오늘(대표저자 박상원 박사/ 도서출판 청미디어 발행 2021년)을 기증하며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