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1.jpg

'2023 조태복과 함께 하는 힐링 콘서트' 출연진이 행사를 마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조태복 제공

2.jpg

3.png

가수 조태복이 자신이 이끌고 있는 그룹 사운드 딕훼밀리의 힛송 '작별'을 부르고 있다. -사진: 작사가 배우 최돈규-TV 캡처.

 

‘2023 조태복과 함께 하는 힐링 콘서트성황

고모리 호수공원서 개최쾌청한 날씨에 걸맞은 노래 선물

출연진·관객들, “가수·사회·진행 등 13역 조태복 향해 박수갈채보내

 

가수 조태복(그룹 사운드 딕훼밀리 리드 보컬)포천 사랑이 쾌청한 날씨의 선율에 실려 호수에 가득한 물결 위에 울려 퍼지며 다가오는 가을을 노래했다.

 

17일 오후 3시 그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2023년 조태복과 함께하는 고모리 호수공원 힐링콘서트’(이하 힐링 콘서트로 표기)에 특별 초대 가수 유상록과 포천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종 중인 가수 유지아, 지역 유지로 널리 알려진 이대운의 노래, 드럼 연주 팀(여성 3인조 레드 밴드·플라워 걸스, 혼성 박스 밴드)이 무대를 장식한 행사를 개최했다.

 

5.jpg

3인조 드럼 밴드 'Rrd Band'의 모습.-사진:조태복 제공

 

이날의 오프닝 무대는 레드 밴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붉은색 셔츠 차림의 여성 2인과 남성 으로 구성된 혼성 3인조의 드럼 연주에 맞춰 조태복이 노래한 조항조의 힛송 거짓말반주를 세련된 드럼 연주를 곁들이면서 일요일을 맞이해서 공원을 찾은 시민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레드 밴드는 객석의 반응에 호응하듯, 조태복이 부른 한승기의 노래 비가 온다와에 이어 보니 M.의 힛송 바하마 마마를 무르익은 경지에 이른 것처럼 신명나게 경쾌한 리듬의 연주를 하자 객석의 박수갈채가 터져 나왔다.

 

6.png

▲ 조태복이 '거짓말'을 노래하는 동안 '레드 밴드'가 연주를 하고 있다. -사진: 작사가 배우 최돈규-TV 캡처.

 


7.png

포천을 중심으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가수 유지아가 자신의 힛송 '소중한 당신'을 열창하고 있다.-사진: 작사가 배우 최돈규-TV 캡처.

 

어느 날 보석처럼 / 다가와 준 그 사람 / 좋은 친구가 되어서 / 우린 사랑을 알았죠 // 내 마음 깊은 곳에 / 간직한 당신이기에 / 가슴 아픈 우리 사랑은 / 말할 수가 없네요 / 보고 싶은 이 마음 / 눈물만 흐르네 / 사랑했지만 전하지 못한 그 말 / 바람에 전할게요

 

마치 레드 밴드가 후끈하게 만든 열기를 잠시 식히기라도 하는 것처럼, ‘힐링 콘서트의 두번 째 무대에 오른 가수 유지아는 차분한 음색으로 조태복 작시, 이태강 곡으로 노래방에서 한창 뜨고 있는 자신의 힛송 소중한 당신을 열창, 친구와 함께 지켜보던 중년 여성은 자막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손뼉을 치며 따라 부르기도 하는 등 객석의 분위기는 식을 줄 몰랐다. 유지아는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로 객석의 호응에 응답했다.

 

8.png

가수 유지아가 자신의 힛송 '소중한 당신'을 열창한 후 관객들을 위해 트로트 메들리를 선사하고 있다. -사진: 작사가 배우 최돈규-TV 캡처.

 

9.jpg

세련미 뿐만 아니라 드럼 연주 실력도 세련된 여성 드럼 트리오 '플러워 걸스'의 모습. -사진:조태복 제공

 

이어진 무대에서 여성 3인조 드럼 연주 그룹 플라워 걸스는 조태복이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해운대 연가(전철 노래)’비가 온다(김대훈 노래)’를 노래하는 동안 곁들인 현란한 연주는 호수공원을 에워싸고 있는 죽엽산을 단풍으로 물들일 가을은 재촉하는 느낌을 안겨주는데 부족함이 없을 정도였다.

 

10.png

조태복이 '해운대 연가'를 부르는 동안 '플라워 걸스'가 연주를 하고 있다. -사진: 작사가 배우 최돈규-TV 캡처.

 

 

11.png

포천 지역에서 사회 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이대운 씨가 자신의 동생인 가수 신안산이 불러 힛트한 '눈물로 채운 잔'을 열창하고 있다. -사진: 작사가 배우 최돈규-TV 캡처.

 

사회 진행을 맡은 조태복은 포천 지역을 위한 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중절모에 선글래스, 하늘색 상의 차림의 시민 이대운 씨를 소개했다. 그는 친동생이자 가수 신안산의 힛송 ’· ‘눈물로 채운 잔등을 구수한 목소리로 열창, 객석의 큰 박수를 받았다.

 

12.png

특별초대 가수 유상록이 기타를 치며 70년대 그룹 사운드 블랙테트라의 힛송 '구름과 나'를 부르고 있다. -사진: 작사가 배우 최돈규-TV 캡처.

 

그룹사운드 폭포소리, 이문성과 야생마, 건아들 등 국내 유스의 그룹에서 리드기타 및 백보컬을 맡아 왕성한 활동을 하던 오던 중 1998년 솔로가수로 데뷔한 특별초대 가수 유상록은 현란한 기타 연주로 7080을 위한 구름과 나(블랙테트라 노래)‘나 어떡해(샌드페블즈 노래) 등 메들리 송에 이어 자신의 힛송 당신을 사랑합니다를 플라워 걸스 3인조 드럼 밴드의 반주에 맞춰 부른 후 처음으로 내 노래 반주를 드럼 밴드에 반주에 맞춰불렀다.

 

13.png

특별초대 가수 유상록이 자신의 힛송 '당신을 사랑합니다''플라워 걸스' 드럼 연주에 맞춰 부르고 있다.-사진: 작사가 배우 최돈규-TV 캡처.

 

드럼 연주에 노래하니까 어떠냐?“는 사회를 맡은 조태복의 질문을 받은 유상록은 정말 새롭다. 옛날 그룹할 때 생각이 새삼새삼 새록새록 생각이 나고, 너무 멋있었다는 칭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관객들의 요청으로 자신의 힛송 애잔한 사랑의 아픔을 노래한 내 생애 마지막 사랑을 엔딩 송으로 불렀다.

 

14.jpg

부부와 다른 여성 한 명으로 구성된 '박스 밴드(Box Band)'의 모습.-사진: 작사가 배우 최돈규-TV 캡처.

 

부부 등으로 구성된 혼성 박스 밴드1970년 톰 존스가 불러 크게 힛트한 프라우드 메리(Proud Mary) 연주를 마친데 이어 여성 드럼 연주자가 주현미 힛송 정말 좋았네를 부르는 등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밴드는 조태복이 리드 보컬인 딕훼밀리 그룹 사운드의 힛송 헬로굿바이를 열창하는 동안 반주를 했다. 연주를 마친 박스 밴드 남성 연주자는 조태복 선생께서 지도해 준 덕분에 이렇게 무대에서 연주하게 돼 영광이라고 했다.

 

15.png

'박스 밴드'의 드러머가 드럼 연주를 하며 주현미의 힛송 '정말 좋았네'를 부르고 있다.-사진: 작사가 배우 최돈규-TV 캡처.

 

 

16.jpg

가수 조태복.-사진제공:조태복

 

명인 드러머인 가수 조태복은 이날 무대에서 유감없는 드럼 연주 실력을 발휘한 드럼 밴드 3팀을 수년 간 지도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시종일관 무대를 떠나지 않고 행사를 진행한 가수 조태복은 모든 분들이 연습을 엄청 많이 했다. 혹시라도 틀리지 않을까 조마조마했지만, 무난히 공연을 마치게 돼 행복하다포천시를 위해서 천혜의 자연환경인 이곳 고모리 호수공원을 찾은 포천시민은 물론 외지에서 찾은 산행객 등에게 힐링 콘서트를 통해서 조금이라도 포천시를 홍보하고, 포천시의 발전을 위한 일에 한 알의 밀알이 되고 싶다는 소감을 피력했다.

 

17.png

가수 조태복이 '2030 조태복과 함께 하는 힐링 콘서트' 엔딩 곡으로 경쾌한 리듬의 로버트 팔머의 힛 팝송 ‘Bad Case of Loving You’를 부르고 있다.-사진: 작사가 배우 최돈규-TV 캡처.

 

조태복은 자신의 힛송 작별에 이어 유태규 힛송 마이웨이와 고 배호의 힛송 마지막 잎새에 이어 경쾌한 리듬의 로버트 팔머의 힛 팝송 ‘Bad Case of Loving You’를 피날레 곡으로 선사하며 힐링 콘서트의 막을 내렸다.

 

한편 출연진은 자신의 탈랜트인 드럼 연주를 드럼에 문외한인 우리들에게 재능기부를 통해 서 실천하고 계시는 고마운 분이라며 포천에 대한 조태복 선생의 애정은 대단하다. 시민의 한사람으로서 감사드린다고 했다. 또한 콘서장을 끝까지 지킨 군내면에서 왔다는 50대 부부는 사회자로 노래를 선물하는 가수로 출연진 모두가 콘서트 무대에서 내려올 때까지 수고한 분(조태복)의 열정이 대단하다.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힐링 콘서트는 킹콩라이브, 노블레스모텔, 서원포장, 오리킹 수목원, TH가구, 바다회궁전, 현대가구, KM가구, 국민부동산, 계성택스가 협찬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6221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 조태복과 함께 하는 힐링 콘서트’ 성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