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1.jpg

'장미화의 아름다운 손길 자선 바자회' 현장.

2.jpg

'장미화의 아름다운 손길 자선 바자회' 현장을 찾은 원로 배우 강부자 씨가 철산 스님이 기증한 '오미자 민들레 조청'이 놓인 부스에서 가수 장미화 씨와 쇼핑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3.jpg

'장미화의 아름다운 손길 바자회' 현장을 찾은 트로트 가수 파파금파가 장미화 씨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4.jpg

 

가수 장미화, 아름다운 사랑의 실천 20

장미화의 아름다운 손길 자선 바자회성황

배우 강부자, 가수 조항조·김혜연·김흥국·편승엽, 패션모델 심은하 등 손길 보태

트로트 가수 파파금파 통 큰 기부 등 금일봉으로 동참

 

가수 장미화의 아름다운 손길 자선 바자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장미화는 금년으로 20년 째 변함없이 힘들고 그늘진 이웃을 향한 아름다운 사랑의 손길을 통해 사랑의 실천을 지속하고 있다.

 

18·19일 양일 간 서초구청 마당에서 펼쳐진 바자회 현장에는 선행에 앞장서고 있는 장미화 씨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서 다수의 연예인들이 참여했다.

 

금년 412일 용산 아트홀에서 열렸던 장미화의 아름다운 손길 사랑 나눔 콘서트에도 참석, 힘을 보탰던 의리 있는 원로 배우강부자 씨는 바자회 첫날에도 참석, 바자회 현장을 빛냈다.

 

강부자 씨는 장미화의 아름다운 선행은 널리 알려져 있지만, 그늘진 이웃에 대한 관심을 20년 째 지속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은 아니다라며 오래 전부터 내가 곁에서 지켜보면서 느낀 것은 따듯한 마음이 변함이 없다는 것이고, 아울러 선후배 연예인을 챙기는 일에도 앞장서는 등 참으로 덕스러운 점 등 어느 것 하나 버릴 게 없는 성품을 지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강부자 씨는 이렇게 어려운 이웃에 따스한 손길을 베푸는 장미화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격려도 해주시고, 동참하셔서 힘을 실어 주셨으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5.jpg

가수 조항조 씨가 앞치마를 두르고 쇼핑객들을 향해서 '장미화의 아름다운 손길 바자회'에 힘을 보태줄 것을 부탁하는 인사말을 하고 있다. 옆은 바자회 부스 앞에서 봉사 중인 가수 김혜연 씨.

 

지난 봄 용산 아트홀의 사랑 나눔 콘서트에 참석했던 가수 조항조 씨 역시 바자회 현장을 찾았는데, 앞치마를 두르고 부스를 찾은 사람들을 안내하는 등 사랑의 손길을 보탰다.

 

조항조 씨는 장미화 선배님께서 바자회를 갖는다는 소식을 접하고, 하루라도 시간을 내어서 동참하고 싶어서 스케줄을 조정하고 이곳을 찾았다조그만 힘이라도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하고 싶고, 또 선배님에게 응원을 보내는 마음에 바자회장을 찾은 것이라고 했다.

 

6.jpg

가수 장미화 씨가 가수 김흥국 씨, 세계한인재단 김학우 총감독 등과 '장미화의 아름다운 손길 바자회'에 철산스님이 기증한 오미자 민들레 조청이 놓인 테이블에서 쇼핑객을 맞이하고 있다.

 

가수 김흥국 씨도 철산스님이 기증한 오미자 민들레 조청부스를 지켰다. 그는 부스를 둘러보는 쇼핑객들에게 특유의 유머와 위트를 곁들여 판매에 총력을 기울였다.

 

바자회 현장을 찾은 가수 김혜연 씨는 장미화 선배님은 우리 후배 가수들의 롤모델이시다. 이웃 사랑은 아무리 극찬을 해도 부족할 것이라며 벌써 20년째 불우 이웃을 위한 바자회를 개최하고 계신 것은 선배님의 뚝심이 새삼 존경스럽고 부럽다. 시간이 있을 때는 꼭 참석해서 작은 힘이라도 보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7.jpg

장미화 씨가 바자회 무대에서 트로트 가수 파파금파가 기증한 금일봉을 받은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인생은 회전 목마내가 왜 이러는 걸까등으로 팬들에게 어필한 늦깍이 트로트 가수 파파금파는 바자회장 한쪽에 마련된 무대에서 장미화 씨에게 금일봉을 전달했다. 그는 장미화 선배님은 비교적 늦은 나이에 트로트 가수로 출발한 나에게 격려와 성원을 아끼지 않으셨던 분이라며 선배님의 선행은 비단 연예인들 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 구성원들에게 귀감이고, 사랑의 실천자로서 존경의 대상이라고 말했다.

 

바자회 이틀 째인 19일에는 축구선수 이천수 씨의 부인이자 패션 모델인 쌍둥이 엄마심하은 씨도 앞치마를 두르고 팔을 걷어붙인 채 옷가지를 판매하는 부스를 지켰다.

 

8.jpg

'장미화의 사랑의 손길 자선 바자회'에 자원봉사자로 물품 판매대를 지키던 축구 선수 이천수 씨의 부인이자 '쌍둥이 엄마'로 통하는 패션 모델 심하은 씨가 장미화 씨의 요청으로 무대 위에서 장미화 씨의 불후의 명곡 '안녕하세요'를 노래하고 있다.

9.jpg

장미화 씨가 ()한국클래드텍의 김영인 마케팅 실장이 도네이션한 후라이 팬 등을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전기인덕션 등 가전 제품을 비롯한 도네이션 품목이 마파람에 게눈 감추듯 팔려나갔다.

 

이틀에 걸쳐 10여개의 부스를 찾은 시민들은 의상에서 주얼리와 고추장 등 다양한 생필품을 매입했다. 특히 19일 오후 한국클래드텍 김영인 마케팅 실장이 4개의 큰 박스에 담긴 도네이션 물품 후라이팬에서 칼과 돌솥밥 그릇 등은 박스를 오픈하기가 무섭게 마파람에 게눈 감추듯 팔려 나갔다.

 

10.jpg

이천수 축구 선수의 부인이자 패션 모델 심하은 씨와 가수 장미화 씨의 아들 김형준(오른쪽) 씨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미화 씨를 어머니라고 호칭하는 심하은 씨는 엄마가 사회의 그늘진 곳을 위해서 20년째 바자회를 개최하고 계시는데, 나라면 감히 엄두도 못 내는 일을 하고 계신 것을 보면서 고개가 숙여진다앞으로 매년 시간이 허락하는 한 바자회에 참여할 생각이라고 했다.

 

가수 옥희 씨는 무대 위에서 바자회 첫 날인 어제 오려고 했는데, 전 날에 너무 늦게까지 스케줄이 있어서 늦잠을 자는 바람에 하루 늦게 오게 되었다는 말로 쇼핑객들에게 웃음을 선물한 후 엘비스 프레스리의 힛송 ’Can't Help Falling In Love‘와 자신의 힛송 이웃 사촌을 현란한 댄스를 곁들여 열창, 부스의 쇼핑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11.jpg

가수 옥희 씨가 무대 위에서 힛송 '이웃 사촌'을 열창하고 있다.

 

거의 매년 빠지지 않고 바자회에 참여해서 힘을 보태고 있는 가수 편승엽 씨는 30여분 넘게 의류 부스에서 고른 의류를 3개의 쇼핑 백에 넣은 후 내가 가지고 있는 것 가운데 도네이션을 할 물건이 있다면 내놓겠지만, 없으니까 내 자신과 딸이 생활에 필요한 의류를 골랐다. 내가 의상을 보는데 일가견이 있기 때문에 딸과 사위도 인정하는데, 좋은 선물을 하게 되었다고 말하는 입가에 엷은 미소가 감돌았다. 그는 코로나로 인해서 쉬었던 해를 뺴놓고는 거의 매년 참여했는데, 그때마다 좋은 물건이 나와서 쇼핑을 한다장미화 선배님께 하시는 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불우한 이웃에 도움이 되는 일이라고 생각하니까 보람이 있다고 했다.

 

12.jpg

가수 편승엽 씨가 쇼핑객들에게 인사말과 함께 불우 이웃을 위한 물품 매입을 권하고 있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19일 오후 바자회 현창을 둘러본 후 장미화 씨를 격려했다.

 

13.jpg

전성수 서초국청장이 장미화 씨가 봉사하는 부스를 찾아와 격려를 하고 있다.

 

한편 장미화 씨는 바자회가 끝날 무렵 무대 위에서 가진 인사말에서 올 해가 장미화의 아름다운 손길 사랑 나눔 바자회가 20년을 맞이했다내가 이렇게 오랜 세월을 바자회를 개최할 수 있기까지는 내 자신의 힘으로 했다기 보다는 많은 분들이 물심양면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것이 원동력이 되었다. 정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그리고 특히 바자회 때마다 부스를 지키고, 물품 한 개라도 더 판매해서 불우 이웃을 위한 바자회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직장에 휴가까지 내고 참석한 자원 봉사자 여러분께는 형언할 수 없이 고마운 마음 뿐이다. 마음 깊은 곳에서 우러나온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고 했다.

 

14.jpg

'장미화의 아름다운 손길 자선 바자회' 무대 위에서 쇼핑객들에게 안내 멘트를 던지고 있다.

15.jpg

장미화 씨가 '장미화의 아름다운 손길 자선바자회' 현장을 찾은 조각가 임영란 작가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16.jpg

장미화 씨가 자선 바자회 부스를 찾은 쇼핑객의 요청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IMG-3449.jpg

▲축구 선수 이천수 씨의 부인이자 패션 모델이 심하은 씨가 봉사 중인 의류 부스에서 쇼핑객을 돕고 있다.

17.jpg

IMG-3446.jpg

태그

전체댓글 0

  • 474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수 장미화, 아름다운 사랑의 실천 20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