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IMG_0109.JPG
 
IMG_0110.JPG
 
칼빈대학교(이사장 김진웅 박사, 총장직무대행 김근수 박사)는 2017학년도 학위수여식을 지난 2월 20일 진행했다.
김진웅 이사장은 지난 시절을 돌아볼 때 하나님께 받은 은혜와 기쁨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노력하다보니 이사장이라는 직분까지 얻어 충성과 봉사를 할 수 있었다면서 목회사역을 진행하다보면 하나님 외에는 의지할 존재가 없다는 것을 절감했기에 졸업생들도 하나님에게만 충성하는 존재가 될 것을 부탁했다.
이승희 대한예수교장로회 부총회장은 소수가 되더라도 주님을 따르는 일에 매진하라면서 이것은 예수님을 자신의 삶 속에서 최우선으로 한다는 각오를 해야만 가능하기에 그런 결심으로 사명을 수행하는 졸업생들이 될 것을 설교를 통해 밝혔다.
김근수 총장직무대행은 칼빈대학교는 종교개혁의 주역인 존 칼빈의 후예로서 복음적인 신학의 산실이라고 설명하고, 그분의 종교개혁이 용기를 따르는 졸업생들이 되야할 것을 강조하고, 하나님께 영광돌림에 대해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중심에 계신다는 것인데 모든 충심을 다해 복음사명을 감당하라고 훈시했다.
박진국 이사는 복음의 전도자가 됨을 축하한다고 축사했다.
최대해 대신대학교 총장은 칼빈대학교를 졸업하도록 공부한 학생들과 그들의 교육을 위해 힘쓴 대학당국, 교수, 직원들에게 수고함을 감사한다고 격려했다.
기도는 이사 정채혁 박사, 성경봉독은 한국교회신문사 발행인 려용덕 박사, 학사보고는 교무처장 김석환 박사, 봉사상수여는 총동문회장 이두형 박사, 학위기념패 수여 김동관 박사, 축가 이세영 교수, 광고는 신대원장 김지호 박사, 축도는 이사 강문석 박사 등이 담당했다.
이날 윤호균 목사(화광교회)는 명예철학박사학위를 수여받았고, 철학박사에 양향모 박사, 이병택 박사 등 대학교 108명, 신학대학원 45명, 일반대학원 61명 등이 학위를 취득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칼빈대학교 2017학년도 학위수여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