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3f452bf3-4797-445e-877f-f678d84b168f.jpg

배우 선우은숙(왼쪽), 아나운서 유영재. 사진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우울증 심각, 번개탄 검색 흔적도"

 

배우 선우은숙과 이혼 후 선우은숙의 친언니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유영재가 정신병원에 긴급 입원했다.

 

26일 더팩트 보도에 따르면, 유영재는 이날 오전 수도권의 한 정신병원을 찾아 입원 수속을 밟았다. 유영재는 심각한 우울증 증세를 보여 입원 치료를 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유영재의 친동생은 유영재가 번개탄과 같은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단어를 노트북에서 검색한 흔적을 발견했고, 형을 설득해 보호 치료를 받도록 했다.

 

이와 관련 선우은숙 측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존재 노종언 변호사는 법적 절차는 예정대로 이어간다지금 정신병원에서 치료받는 게 혐의 자체에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이진 않는다고 말했다.

 

앞서 선우은숙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존재 측은 지난 23일 선우은숙 친언니 A 씨가 전날인 22일 강제추행 혐의로 유영재를 분당경찰서에 고소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선우은숙은 혼인 취소소송도 제기했다.

 

이에 유영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DJ유영재 TV 유영재 라디오에서 선우은숙 측의 주장을 부인했다.

 

그는 죽어도 지워지지 않을 형벌과 같은 성추행이란 프레임을 유영재에게 씌웠다라며 내가 이대로 죽는다면 더러운 성추행이 사실로 끝날 것이므로 법적 다툼을 하게 됐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노종언 변호사는 유영재가 성추행을 한 점을 인정하고 미안하다는 내용이 담긴 녹취록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선우은숙 측이 성추행 프레임을 씌웠다는 유영재의 주장에 대해 본인이 추행으로 인식하고 있지 않은 것이라고 비판했다.

 

한편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이달 초 결혼 16개월 만에 이혼했다.

 

유영재와 선우은숙의 이혼 사유를 둘러싸고, 유영재의 삼혼설, 사실혼 관계 등 루머가 확산했다. 이에 선우은숙은 이에 직접 출연 중인 프로그램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이혼 사유에 대해 과거 자신이 알지 못했던 유영재의 사실혼 관계가 있었으며, 그가 재혼이 아닌 삼혼이었다고 밝혔다.

 

선우은숙은 지난 1981년 배우 이영하와 결혼해 두 아들을 뒀지만, 지난 2007년 결혼 26년 만에 이혼했다.

 

유영재는 지난 1990CBS 아나운서로 입사해 CBS ‘가요속으로’ SBS 러브FM ‘유영재의 가요쇼등을 진행했다. 그가 2022년부터 진행해 온 경인방송 유영재의 라디오쇼는 그의 사생활 이슈로 지난 21일 마무리됐다.

태그

전체댓글 0

  • 924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우울증 심각, 번개탄 검색 흔적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