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ok.jpg

미스코리아 진 출신 금나나./ 조선DB

 

미스코리아 출신 하버드 박사 금나나, 26세 연상 재벌과 비밀 결혼

 

2002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 금나나(41)7년전 건설업계 회장과 결혼한 것으로 전해졌다.

 

텐아시아는 금나나가 7년 전 MDI 레저개발 윤일정 회장과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다두 사람의 나이차는 26라고 2일 보도했다.

 

이어 윤 회장은 오래전 첫 번째 부인과 사별한 후 홀로 외동딸을 키워왔다윤 회장 소유의 제주 중문 씨에스호텔에서 조용히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했다.

 

매체에 따르면, 윤 회장은 MDI 레저개발 산하 11개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는 건설업계 대부다. 결혼식 장소인 제주 중문 씨에스호텔앤리조트 부지는 13000여평에 달하며, 드라마 시크릿가든’ ‘꽃보다남자촬영지다. 윤 회장은 강원도 41만평 대지에 27홀 규모로 설계된 남춘천 C.C. 골프장도 MDI 레저개발 소유로 전해진다.

 

1983년생인 금나나는 2002년 경북대 의대 재학 중 미스코리아 경북 진에 선발됐다. 의대를 그만두고 미국으로 유학을 떠난 금나나는 미국 하버드대와 MIT에 동시 합격해 화제를 모았다.

 

금나나는 하버드대에 진학해 생물학을 전공했다. 컬럼비아대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고, 하버드로 돌아와 영양학·질병역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는 동국대 식품생명공학과 교수로 있으며, 최근 동국대 과학영재교육원장으로 부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56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스코리아 출신 하버드 박사 금나나, 26세 연상 재벌과 비밀 결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