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41898_41043_2322.jpg

▲연극 '여자만세2'(예술감독 최수종, 각본 국민성, 연출 최성봉)에 ‘최서희’역으로 대학로그라운드씬에서 공연중인 탤런트 전다정. 7월13일까지 홀수날에 출연한다.

20240531050719_0.jpg

▲연극 '여자만세2'(예술감독 최수종, 각본 국민성, 연출 최성봉)에 ‘최서희’역으로 대학로그라운드씬에서 공연중인 탤런트 전다정(뒷줄 왼쪽 두번 째). 7월13일까지 홀수날에 출연한다.

IMG_3013.jpg

IMG_3018.PNG

▲연극 "여자만세2" 홍보영상이 홍대앞 전광판에 올려진 모습. 최서희 역을 맡은 탤런트 전다정과 오아랑. 

 

탤런트 전다정 출연 연극 여자만세2’ 홍대 앞 전광판에 올라

순종적이지만 야무진 며느리 최서희열연홀숫날 출연

13일까지 대학로 그라운드씬이 시대를 사는 여자들의 한편의 성장스토리

 

대한민국 중년 여성들에게 던지는 유쾌·통쾌한 감동 연극 여자만세2’에서 순종적이지만 야무진 며느리 최서희역을 맡아 열연 중인 탤런트 전다정이 홍대 앞 전광판을 밝혔다. 전다정은 지난 624일 대학로 그라운드씬 무대에 올려져 713일까지 이어지는 이 연극에서 홀수날에 출연하고 있다..

 

전다정은 MBC방송국 26기 탤런트로서, 대진썰타침대 광고모델로 데뷔했다. 드라마 산너머 남촌에는 2, MBC 햇빛 속으로, 허준 그리고 연극 황홀한 고백등에서 왕성한 연기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독립영화, 넷플릭스, 디즈니+ 등의 시리즈물에도 출연예정이다.

 

“2024년은 최상의 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열심히 노력하는 배우가 될 것이라고 다짐한 연기파 배우 전다정은 한류문화대상연기상, ‘위대한 대한민국국민대상 연기 예술부문 최고 대상, 안중근장군 장학재단에서 연기대상을 수상했으며, 수영, 승마, 골프 등 프로선수급으로 월드 그랑프리 슈프림 아시아 콘테스트 국제 심사 위원, 안중근 의사 문화예술연합회 흥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탤런트 전다정이 홀숫날에 출연하는 연극 여자만세2’는 대학교 인근에서 하숙집을 했던 서희네 이야기인데, 이번 시즌에서는 배우 최수종이 이사장으로 재임하고 있는 ()한국방송연기자협회의 소속 배우들이 함께한다.

 

고지식한 시어머니와 순종적인 며느리가 살고 있는 이곳에 어느 날 예측불허의 사고뭉치 70대 할머니 이여자가 찾아와 3개월만 하숙하게 해달라고 떼를 쓴다. 하숙생으로 들어온 70대 할머니 이여자가 불러일으킨 활기와 변화의 바람이 가족을 움직이고 변화시키면서, 그들의 자아 찾기를 그린 극으로 티켓 오픈중이다.

 

연극 여자만세2’는 국민성 작가의 작품이다. 한국희곡작가협회에서 2013년 희곡상을 받은 여자만세1’의 시리즈 2탄으로 2018년 대학로에서 성공적으로 초연을 마쳤다.

 

이 연극은 우리나라 중년들에게 가해지는 책임과 희생의 무게를 되돌아보게 하면서 중년들에게는 공감을 안겨준다. 주인공을 통해 어머니들이 겪어온 편견과 고난, 화해의 과정을 되짚어 나가며, 자칫 무겁고 비장할 수 있는 소재를 유머와 재치로 승화됐다.

 

주인공을 통해 어머니들이 겪어온 편견과 고난, 화해의 과정을 되짚어 나가며, 자칫 무겁고 비장할 수 있는 소재를 유머와 재치로 승화됐다.

 

공연 당시 관객들로부터 이 시대를 사는 여자들의 한편의 성장스토리 연극이라는 평을 받았다.

 

이번 시즌의 출연 배우는 자유분방하고 자기주장 분명한 하숙생 이여자역에 민경옥·이제신 순종적이지만 야무진 며느리 최서희역에 전다정·오아랑 고지식한 시어머니 홍마님역에 김용선·윤예인 자존감을 잃지 않고 스스로 당당하기 위해 애쓰는 30대 배우 홍미남역에 주교빈·한솔이 출연한다.

 

이 외에 멀티역에 하성민·민준현 강남자역에 김동완·류재필 홍신애역에 김연수·봉은선이 함께한다.

 

연극 여자만세2’는 오는 24일부터 713일까지 대학로 그라운드씬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지난달 31일부터 티켓이 오픈됐다.

 

한편 최수종 이사장은 점점 어려워지는 미디어 상황 속에서 배우들에게 더 넓은 예술적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 이번 연극을 기획하게 됐고, 서울 공연 이후에 전국투어 공연도 계획하고 있다라며 이번 여자만세2를 시작으로 새로운 연극작품을 지속적으로 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크린샷 2024-07-03 114926.png

▲연극 '여자만세2'(예술감독 최수종, 각본 국민성, 연출 최성봉)에 ‘최서희’역으로 대학로그라운드씬에서 공연중인 탤런트 전다정. 7월13일까지 홀수날에 출연한다.

IMG_3014.JPG

IMG_3015.JPG

태그

전체댓글 0

  • 4116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탤런트 전다정 출연 연극 ‘여자만세2’ 홍대 앞 전광판에 올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