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KakaoTalk_20190816_155651203.jpg
 대학입시를 준비하고있는 교회 내 학생들에게 위로를 주기 위한 책이 출간되었다.
'수상한큐티(수험생의 건강한 마음 상태를 위한 100일 큐티)'가 말씀사에 의해 출간되었다.
저자 이정현 목사는 군산드림교회 교회학교 총 디렉터로서 청소년을 위한 사역을 통해 이처럼 도움이 될만한 성경말씀을 뽑아낼 수 있었다고 한다. 저자는 총신대학교 신대원을 졸업하고, 미국 사우스웨스트 뱁티스트 세미나리에서 교육학 석사 및 박사과정을 졸업했다고 하며, 최근에는 총신대학교 출강, 개신대학원대학교 기독교교육 겸임교수 등으로도 사역하고 있다고 한다.
이 책은 대한민국의 수험생은 약 20세 전후의 어린 나이이지만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시기에 속했고, 충분히 많은 고통과 아픔을 겪고있다고 설명했다. 세계적으로 명석한 두뇌를 가진 학생들이지만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명문대로 진학하는 사람은 한정되어있다는 한계 속에서 수험생들에게 충분한 힘을 성경말씀을 통해 주고 싶어 저술되었다고 한다.
수험생이 받고싶은 가장 큰 선물은 명문대학으로 진학일 것이지만 그 복은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이를 주야로 묵상하는 사람에게 주어진다는 성경말씀이 제시되고, 이 율법은 토라이며 모세오경이고, 성경전체를 뜻한다는 그러한 교훈으로 연결해 이 것을 묵상해야하는 이유 등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있는 것으로 보인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험생을 위한 QT집 출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