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스크린샷 2024-09-17 104549.png

스크린샷 2024-09-17 104419.png

스크린샷 2024-09-17 104640.png

[로컬 뉴스]남가주 비번 경찰관, 도로 분노 사건 연루사살

무리에타 핫스링스 로드 주차장에서 발생긴급 이송된 남성, 생명 위독

 

리버 사이드, 캘리포니아(김정태 기자)-리버사이드 카운티의 한 남자가 17(현지시각) 당국이 도로 분노 사건(road-rage incident이라고 부르는 사건에 개입한 비번 경찰관에게 여러 발 총격을 당한 후 중태에 빠져 병원으로 긴급 이송되었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길 건너편에서 달려온 남성과 주차장 차 옆에 서 있던 남성이 서로 언쟁을 벌인 후 여러 발의 총격 발사 소리가 들린 후 한 남성이 차 옆에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무리에타 경찰서의 소속 경찰관들은 오전 915분경 39540 무리에타 핫스프링스 로드의 주차장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고 경찰청은 소셜 미디어에 올린 게시물에서 밝혔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헤멧 시의 비번 경찰관과 총격을 목격한 여러 목격자와 함께 여러 발의 총상을 입은 성인 남성을 발견했다.

 

당국은 총상을 입은 피해자에게 생명을 구하는 조치를 취했고, 구급대원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되었지만 중태로 분류되었다.

 

무리에타 PD"초기 조사 결과 비번 경찰관이 남성을 사살한 것으로 밝혀졌다"모든 총격은 확인되었으며, 총격으로 다친 경찰은 없다고 말했다.

 

경찰은 예비 정보에 따르면 두 사람 사이에 도로 분노 사건이 발생했으며, 아직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근무 중이던 경찰관이 목격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제한적이며 도로 분노 사건이 어떻게 전개되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경찰은 근무 중이던 경찰관이 "그 후 개입"하여 성인 남성에게 총을 쏘았다고 말했다.

 

당국은 "현장에서 권총이 발견되었으며 근무 중이던 경찰관이 조사에 협조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무리에타 PD의 관계자는 이 부서가 리버사이드 카운티 수사 세부 정보, 리버사이드 카운티 지방 검찰청 및 카운티 보안관 부서와 협력하여 사건을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84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로컬 뉴스] 남가주 비번 경찰관, 도로 분노 사건 연루男 사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