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KakaoTalk_20200302_170741065.jpg
 어린이들을 위해 만든 책이라지만 어른이 봐도 재미있고, 유익할 만한 책이라는 평가를 받는 책이다.
저자 김재욱 씨는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라는 다양한 명칭을 갖고있는데 그가 주로 하는 일은 남녀노소를 위한 다양한 책 40여가지를 출간했다고 한다.
하나님께서 세상을 창조하셨다는 것을 어떻게 과학적으로 증명되는지를 초등학생들에게 설명하고자 많은 고민을 한 결과 '어린이를 위한 창조과학이야기(생명의말씀사)' 개정판을 출간케되었다.
한국창조과학회 추천도서이기도 한 이 책은 어린이들이 창조과학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구원받는 것을 목적으로 쓰여진 이 책에는 성경책에 나오는 이야기들이 사실인지, 천지창조는 진짜인지, 하나님께서 정말로 온 세상의 우주와 동식물을 만드셨는지? 그런면 왜 학교 과학시간에 배우는 내용과 성경의 내용은 다른지에 대한 해답을 쉽지만 확실하게 전달한다.
이 책은 182페이지에 이르는 방대한 내용이지만 각 주제별로 몇페이지에 불과하게 구분되어있기 때문에 약 10분 정도 읽으면 해당 주제가 끝나고, 다음날 다른 곳을 읽으면 된다. 또한 주제별로 꼭 순차적으로 읽어야 할 필요는 없기에 내키는대로 아무데나 읽어도 되게 구성되어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창조과학이야기/ 김재욱 저/ 생명의말씀사/ 국판 182페이지/ 1만 4천원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말씀이 세상을 창조함 가르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