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Tom-Brady-walks-with-Gisele-Bundchen.jpg
▲탬파베이 버캐니어스 쿼터백 톰 브래디가 2021년 2월 7일 일요일 플로리다주 탬파에서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가진 제55회 NFL 슈퍼볼 풋볼 경기 후 지젤 번천과 함께 경기장을 걷고 있다. 탬파베이 버캐니어스는 캔자스시티 치프스에 31대9로 승리했다. 결혼 생활 13년 간 슬하에 남매를 둔 부부는 이듬 해 2022년 6월에 이혼했다.

 

톰 브레디, 前妻 지젤 번천의 임신 소식에 감동적인 메시지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김정태 기자)-패션 모델이자 풋볼 스타 톰 브래디의 전처 지젤 번천(44)이 남자 친구이자 주짓수(Jiu-Jitsu: 일본 기원의 유술柔術를 칭하며, 유도의 원형-편집자) 강사인 요아킴 발렌테와의 사이에 첫 아이인 셋째 아이를 임신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식은 4일 오후(현지시각)에 전해졌습니다.

 

번천은 전 남편 톰 브래디와 사이에 아들 벤자민 레인(14)과 딸 비비안 레이크(11) 두 자녀를 두고 있다.

 

번천과 가까운 소식통은 People 잡지에 그녀가 아기 소식에 "흥분"하며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번천은 임신한 지 몇 달이 되었고, 집에서 출산할 계획이며, 태어날 때까지 아이의 성별을 알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했다.

 

이 슈퍼모델과 발렌테는 202211월에 처음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고, 20236월에 사귀기 시작했다.

 

이는 번천과 브래디가 13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치고 202210월에 이혼을 발표한 후에 나왔다.

 

7번이나 슈퍼볼 챔피언에 오른 브래디는 번천의 임신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4일자 인스타그램 스토리스에 다소 감정적인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물은 플릿우드 맥의 랜드슬라이드를 칙스가 커버(Chicks’ cover of Fleetwood Mac’s “Landslide” Chicks)한 일몰 사진과 함께 다음과 같은 가사가 보인다: "하늘 속 거울, 사랑이란 무엇인가? 내 마음속의 아이가 위로 떠오를 수 있을까? 변화하는 바다의 조수를 헤치고 항해할 수 있을까?".

 

캡션에는 하트 이모티콘이 들어 있었다.

 

이 게시물이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인지 또는 그가 일몰을 즐기고 있는 것인지는 불분명하다.

 

전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 언제 출산할 예정인지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이 게시물은 를 병아리들이 커버한 일몰 사진과 함께

캡션은 하트 이모티콘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게시물이 의미가 있었는지 아니면 그가 일몰을 즐기고 있었는지는 불분명하다.

 

전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의 출시 시기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태그

전체댓글 0

  • 213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톰 브레디, 前妻 지젤 번천의 임신 소식에 감동적인 메시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