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20210209_075843509.jpg

▲헬시랜드 회장 황창규 박사(좌측)가 세인트미션대학교 총장 박상원 박사(우측)에게 자서전을 기증했다.

 

세인트미션대학교 총장겸 세계한인재단 상임대표 총회장 박상원 박사는 2021년 2월 1일 오후 2시 30분에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시 윌셔가에 위치한 헬시랜드에서 고려대학교 미주동문회장을 역임한 황창규 한의학 박사를 만나 세계 유일의 40년 전통 영양의학 전문진료센터 헬시랜드를  아트코리아 TV방송에 소개하고 아트코리아 그룹및 대한민국 예술인 모두에게 성인병과 만성병을 영양의학으로 극복하는 놀라운 건강힐링운동을 전개하기로 합의했다.

헬시랜드 황창규 박사가 가족과 함께 쓴 "축복 받은 우리 가정 이야기"란 책은 황창규  박사가 살아온 삶의 여정을 가족이야기를 주제로하여 수필로 일기로 기록으로 쓴 것이어서 에피소드마다 감동과 교훈을 갖게한다.

황창규 박사가 총각시절에서 50년 전 결혼하고 두 딸을 낳아 키우는 평범한 가장으로 남편으로 살아왔던 여러 에피소드를 에세이체로 기록한 것이어서 한편의 가족드라마를 연상케한다. 신실한 남편으로 지혜와 미모를 겸비한 사랑하는 아내, 가족들과의 신뢰를 쌓고 어메리칸 드림을 성취해가는 신앙인으로 세밀히 사색하고 절제하며 두 딸의 타고난 성품을 온전히 성취하게 돕고 결혼시켜 사위들과 후손들이 아내의 계획대로 정기적인 행복한 훼밀리 캠프를 통해 다복한 가문을 일구어가는 기록들은 모두에게 부러운 감동을 주기에 충분하다.

 

20210209_075957978.jpg

▲헬시랜드 홍보 성인질환은 영양의학으로 치유

 

헬시랜드 영양의학 진료 아카데미 과정은 세인트미션대학교 의료산업 아카데미 과정에서 공부할 수있도록 채택할 예정이며 아트코리아 그룹(총재 박상원, 회장 김한정)에서 우선 홍보하고 한국예술인총연합회(한예총)등 회원들과 여러 단체에도 널리 알려 도움이 되도록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세계 유일의 40년 전통 영양의학 전문진료센터 헬시랜드에 연구한 내용과 출시할 제품개요를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과학의 발전과 함께 산업이 발전하고 문화의 변화와 더불어 사이버시대에 살아가는 게 현실이다. 특히 식생활 개량의 변화는 많은 영양소들을 풍족하게 공급해 줬지만 이와 함께 질병 종류도 다양해졌고 치료 방법도 함께 발전하고 있다. 기존 치료와 앞으로 제시할 영양치료를 병행하면 치료 체계화로 이병통치, 동병이치의 연구는 물론 치료 간소화로 치료효율을 높이며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인체가 필요로 하는 영양소 기준에 맞게 치료 방법을 표준화하고 규격화 시키고 특수질병에 대한 치료의 특수화로 경영 조직화를 이뤄 발전해야 하며 유전치료의 방법까지 연구해 볼 수 있다. 수 천 가지 질병을 분류하는 데에는 몇 가지 원칙이 있다. 먼저 원인에 따르는 질병 분류법이 있다.

 

①주로 외부의 요인으로 박테리아성 질병(류머티즘, 장티푸스, 결핵, 콜레라, 식중독 등), 바이러스성 질병(소아마비, 풍진, 독감, 감기, 코비드-19 등), 기생충에 의한 질병(각종 곰팡이 감염증, 각종 기생충, 아메바, 이질 등) 등이 있다.

 ②다음으로는 내부요인으로 영양부족이 있는데 영양실조에 의한 질병(단백질류/ 비타민/ 미네랄/ 대량원소 칼슘 부족 등)이 있다. 이 중 인체 구성의 수분70%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의 70%로 구성된 단백질 결핍은 단백질 부족으로 인체가 소모되어 어린이 건강에 치명적 손상을 입히는 콰시오스코르 증상을 일으킨다.

또한 종양이나 암 의 해독과 순환문제의 질병, 자가면역 저하 질병(자체 세포들의 식별능력이 저하되므로 류머티즘 관절염 발생), 내분비성 질병(내분비 기능저하와 호르몬기능 저하로 인한 질환, 당뇨병, 갑상선기능저하/항진, 전립선 비대증 등), 유전적 질환(다운증후군, 겸상적혈구빈혈증 등), 각종 퇴행성질환(청력감퇴, 시력감퇴, 각종관절염, 오십견, 손가락 관절 등), 물리적 부상에 의한 질병(중독, 화상, 낙상, 찰과상, 충돌사고상), 치료의 부작용에 의한 질병(약물부작용, 과다약물투여, 정신적 요소 등), 음식 무절제에 의한 질병(알코올, 약물 남용 등)이 있다고 한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트코리아 그룹 후원 헬시랜드 황창규 박사, 가족과 함께 자서전 출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