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세계한인재단 박상원 총회장()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 상임고문 위촉


15회 세계한인의 날(2021105) 기념식과 <<한미관계 155, 어제와 오늘>> 도서 헌정 및 설명회 행사를 준비해온 아트코리아 그룹 박상원 총재에게 ()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 상임고문 임명장이 수여됐다.

 

1633214602510.jpg

 

 

사단법인 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 이한영 회장이 세계한인재단 박상원 총재에게 협회 상임고문 임명장을 수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미국 세인트미션대학교 총장 박상원 박사는 아멕스지 상임고문이며 AMAXG USA 회장을 겸직하고 있는데 ()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 상임부회장을 맡고있는 아멕스지 최정무 회장의 추천으로 ()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 상임고문으로 위촉되었고 COVID 19 방역연장으로 상임고문 임명식은 101일 오후 330분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아멕스지 본부 1층 회견실에서 개최됐다.

 

()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 이한영 회장은 임명장을 수여한 후 인사말에서 '미국에 기반을 둔 세계한인재단 박상원 총회장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한미간에 친밀한 교류와 블록체인기업들에게 유익한 사업들이 연계되어 양국의 산업발전에 기여할 기회를 갖게되었다.'고 말하며 '미국에 귀국하면 블록체인 관련단체와 연결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박상원 상임고문은 답사에서 '지난 역사에서는 강대국이 약소국가를 경제적으로 지배하고 수탈한 면도있었으나 오늘날 대한민국은 더이상 경제적 약소국이 아닐뿐더러 앞으로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해야하기 때문에 한국 블록체인기업들의 미국으로 진출은 도움을 받던 나라에서 도움을 주는 나라로 미래에 미국을 경영하는 새로운 세력으로 발전해가는 꿈과 비전을 갖게되었다.'고 말하고 '오늘이 그 출발이며 사단법인 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와 미국에 있는 유관단체와의 협약을 추진하겠다.'고 발표했고 아울러 박상원 상임고문은 '블록체인산업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 포부를 밝혔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1633214602510.jpg (799.7K)
다운로드

전체댓글 0

  • 339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계한인재단 박상원 총회장,(사)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 상임고문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