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1-30(화)
 

홍순창(삼성 SDS 대표이사 부친), 자랑스런 아버지 대상 수상

 

3회 인류효도회복계승대회 기념식 & 효도상 시상식2019 5 25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종로구 인사동 소재 인사아트프라자(회장 박복신) 대극장에서 개최됐다.

 

 

홍순창 자랑스런 아버지 대상.jpg

 

‘나부터 효도하자는 자각 운동으로 시작하여 제3회 대회를 개최한 세계한인재(상임대표 총회장 박상원 박사)은 인류 문명사에 최고의 한민족이 되자고 나선 이래 세계한인재단은 우리 시대의 한인(Korean)이 지구촌 사회에서 지도민족으로 인류 역사의 주인으로 살아야 한다고 계몽하고 교육하는 미국에 세계본부를 둔 비영리법인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1부 기념식, 2부 효도상 시상식, 3블루진 고고정기축하공연으로 이어지며, 대회장에 이종혁 총재(민리민안 국민연합/국회의원 역임), 세계한인재단 명예총재 이인수 박사(건국대통령 이승만 박사 양자), 세계한인재단 상임대표 총회장 박상원 박사, 세계한인재단 한국회장 박종길(한국사격연맹 총재/문화체육관광부 차관 역임), 세계한인재단 한국본부장 임성섭 박사, 조갑출 회장등 주요인사들이 참석했다.

 

3회 인류효도회복계승대회 효도상 시상식에서 발표한 자랑스런 아버지 대상을 박상원 박사 가족 일행이 20211010일 홍순창 수상자 거주지 부천을 방문하고 자랑스런 아버지 대상패를 홍원표 삼성 SDS㈜ 대표이사 부친 홍순창 수상자에게 전달했다.

 

사본 -1633900060312.jpg

 

인류효도회복계승대회 결의문

 

1. 우리는나부터 효도하자실천운동을 통하여 효도회복계승에 앞장선다.

2. 우리는 효도회복계승운동을 통해 지구촌의 모범민족으로 문화강국 건설에 앞장선다.

3. 우리는 효도민족으로 전세계 민족에게 효도를 전수하고 인류평화 공영에 앞장선다.

4. 우리는 효도를 통해 가족과 사회와 국가에 사랑이 넘치는 행복한 세상을 구현하는데 앞장선다.

5. 우리는 국, 내외 한민족 전체가 혼신을 다하여 인류효도회복계승에 앞장선다.

 

전체댓글 0

  • 903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홍순창(홍원표 삼성 SDS 대표이사 부친), 자랑스런 아버지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