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다운로드.jpg

 

LA카운티 11(현지시간)부터 원숭이두창 고위험군 대상 백신 확대 제공

3개월 이내 직장암질 및 초기매독 진단 받은 남성 동성애자 및 여성성전화자에 해당

 

LA카운티 정부가 11(현지시간)부터 원숭이두창 백신을 확대 제공한다. 그러나 백신 수량이 충분치 않은 만큼 고위험군 주민들을 대상으로만 백신 접종을 제한한다.

 

LA카운티 보건국은 약 1,000명이 도스의 백신을 이미 접종한 가운데 6천 도스 백신을 추가로 지원 받으며 백신 접종 자격 조건을 이날부터 확대한다고 밝혔다.

 

확대되는 대상은 3개월 이내 성병 클리닉(STD) 클리닉에서 직장 암질(rectal gonorrhea) 또는 초기 매독(early syphilis) 진단을 받은 남성 동성애자와 양성애자 그리고 여성 성전환자다.

 

당국은 또한 남성 교도소( Men's Central Jail)내 클리닉 직원들도 포함됐다고 밝혔다.

 

보건 당국에 따르면, 특히 카운티 정부에서 연락한 주민들에게만 백신이 제공된다는 점을 강조했다. 아울러 원숭이두창 백신이 향후 추가로 공급받으면 접종 대상자가 확대될 것이라면서도 LA카운티에 원숭이두창 위험은 매우 낮은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LA카운티는 지난주 8(현지시간) 기준, 원숭이두창 감염자는 54명으로 집계됐다고 발표한 바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505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LA카운티 11일(현지시간)부터 원숭이두창 고위험군 대상 백신 확대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