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붙임1. 오렌지샌디에고협의회 출범회의.jpg

▲민주평통 제21기 오렌지 샌디에고협의회 자문위원들이 출범회의를 가진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민주평통 제21기 오렌지샌디에고, LA협의회 출범회의 개최

석동현 사무처장, “국제적 지지도를 높이는 것이 평화통일의 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수석부의장 김관용, 사무처장 석동현, 이하 민주평통’)1031() 21기 오렌지 샌디에고, 로스앤젤레스협의회 출범회의를 개최했다.

 

같은날 오전·오후에 개최된 오렌지·샌디에고협의회(회장 설증혁), LA 협의회(회장 이용태) 출범회의는 윤석열 대통령님의 격려말씀(영상),임명장 및 위촉장 전수, 자문위원 선서, 협의회장 취임사, 축사, 통일정책 강연, 협의회 정기회의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강일한 미주부의장, 김영완 로스앤젤레스총영사가 참석한 가운데, 미쉘 박 스틸 캘리포니아주 하원의원 등 현지 한인인사들이 축사(영상)를 전했다.

 

붙임3. 석동현 사무처장 특별강연.jpg

▲석동현 민주평통 사무처장이 제21기 오렌지 샌디에고 협의회 출범식에서 통일 대북정책 특별강연을 하고 있다.

 

석동현 사무처장은 통일 대북정책 특별강연에서 국제적 지지도를 높이는 것이 평화통일의 길이라며 자문위원들께서 각자의 위치에서 주류사회 내 네트워크를 형성 및 활용하여 통일정책을 알리고 지지를 높여나가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1030() LA총영사관에서 김영완 총영사와의 간담 이후 진행된 제21기 첫 번째 미주지역 운영위원회에서는 강일한 미주부의장 및 미주지역 15개 협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미주지역의 향후 활동방향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이번 오렌지·샌디에고, 로스앤젤레스협의회를 시작으로 미서부 지역에서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출범회의가 이어서 개최된다.

붙임2. 로스앤젤레스협의회 출범회의.jpg

▲민주평통 제21기 LA협의회 출범식 후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681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민주평통 제21기 오렌지‧샌디에고, LA협의회 출범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