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10-11(수)
 

박씨대종친회 미국본부 회장에 박상원 박사 위촉

 

사단법인 신라오릉보존회(박씨대종친회) 박낙규 이사장은 박씨대종친회 미국본부 조직을 의결하고 세계한인재단 설립자이자 총재인 미국 세인트미션대학교 총장 박상원 박사를 사단법인 신라오릉보존회 미국본부 초대회장으로 위촉했다. 


신라오릉보존회 미국본부회장 위촉.jpg

 사단법인 신라오릉보존회 박낙규 이사장이 박상원 미국본부회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박씨대종친회(사단법인 신라오릉보존회) 미국본부회장 위촉식은 신라기원 2078년(서기 2021년) 831(화요일) 오전 11시에 종로구 인사동 소재 낙원빌딩 15()신라오릉보존회 희의실에서 개최됐으며 박종수 사무총장의 사회로 국민의례와 박혁거세 시조왕과 박씨조상님들께 묵념으로 시작했다.

박낙규 이사장의 환영사에 이어 고풍 족자로 제작된 박씨대종친회 미국본부회장 위촉장을 박상원 박사에게 수여했다.

코로나 팬데믹 사정으로 모임이 어려운 가운데 ()신라오릉보존회 박영택 홍보이사의 수고로 위촉식 모임이 가능했고 박낙규 이사장, 박동만 고문, 박길성 부총재, 박성운 부총재, 박종민 부총재, 박영택 홍보이사, 박종수 사무총장, 박승규 관리이사가 미국본부 회장 위촉식에 참석해 축하했다.

 

미국본부회장 위촉장.jpg

                                                                사단법인 신라오릉보존회(박씨대종친회) 위촉장

 

 

 

박씨대종친회 미국본부회장으로 위촉받은 박상원 회장은 지난 오랜기간 미국내 한인사회 발전에 지대한 공을 세워왔고 앞으로는 한인의 정체성과 뿌리교육에 더욱 많은 기여를 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신라오릉보존회_미국본부회장_위촉.jpg (109.8K)
다운로드

전체댓글 0

  • 029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씨대종친회 미국본부 회장에 박상원 박사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